나로도수협



메인으로 가기 > 고객서비스 > 수협소식

수협소식

게시물 본문보기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목 “이번 설, 수산물 선물로 어업인 응원하세요”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21-02-04 조회수 1615

이번 설, 수산물 선물로 어업인 응원하세요

수산물 구입 사진 SNS 게시 후 수협 블로그에 인증하면 100명 뽑아 사은품 증정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 일시적 상향... 코로나19로 침체된 수산업계에 활력 기대

 
 

수협이 2월 한 달간 SNS 채널을 통한 설 명절 수산물 선물 보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산물 선물세트 구입 후 실물이나 영수증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에 어업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귀성 대신 마음을 담은 선물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동시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수산업계도 돕자는 취지다.

   

 수협은 기간 내에 네이버 블로그 더수협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 댓글을 단 100명을 선정해 인당 15천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국민권익위원회는 설 기간 동안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청탁금지법에 따른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을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한 바 있다.

   

 수협은 선물가액 상향 결정이 수산물 소비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번 SNS 이벤트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에 수산물 선물 관련 컨텐츠를 게시하고 직영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수산물 선물세트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와 관련해 홍진근 수협중앙회 대표이사는 지난달 28일 명절 맞이로 분주한 신세계백화점 수협 매장을 방문해 수산물 수급 상황을 점검했다.

   

 홍 대표이사는 이번 농축수산물 상한액 가액 결정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수산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법 개정이 실질적 효과를 보기 위해 지속적 홍보와 판촉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수협 관계자는 이번 수산물 선물 보내기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수산물을 지인들과 나누고 수산업계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첨부파일 :
목록


하단 정보

나로도수협 대표자 : 명상용, 전남 고흥군 봉래면 나로도항길 135번지 / TEL 061-833-8101 / FAX 061 - 833 - 8105, 사업자등록번호 : 413-82-0184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고흥 제2012-30호, 특산물 판매점장 : 정성동, 안전거래 가맹점 : 현금으로 구매시 이지스올더게이트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거래 가맹점 : 현금으로 구매시 이지스올더게이트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확인